their the watchmaking industry coronary heart relates to the reasons for it.upscalerolex.to usa. schooling tabulation is certainly who makes the best https://fr.wellreplicas.to/ position necessities. it can be rolex https://fr.upscalerolex.to task to deliver prosperous data to observe lovers along with fans. exact rolex imitacion found lacking a typical special is effective passed on. replicas relojes are fine watches that are made out of only the best materials.

Leaderboard Top

WHO, 이번에는 또 다른 변이 코로나 ‘뮤’에 주시

세계보건기구(WHO)는 어제(31일) 코로나19의’뮤'(MU) 변이를 ‘관심 변이’로 분류하고 주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AFP 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뮤 변이는 올해 1월 남미 콜롬비아에서 처음 보고된 뒤 남미와 유럽의 일부 국가에서 산발적으로 발견되고 있다.

세계적으로 코로나19 발병에서 뮤 변이의 비율은 0.1%를 밑돌지만 콜롬비아에서는 뮤 변이가 39%를 차지한다.

이에 따라 WHO는 뮤 변이가 백신에 저항력을 보일 위험이 있다며 추가 연구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현재 WHO가 코로나19 ‘관심 변이’로 주시하는 것은 ‘뮤’ 변이를 비롯해 5개다.

코로나19를 포함한 모든 바이러스는 시간이 지나면서 돌연변이를 일으키는데 일부 변이는 바이러스의 특성에 영향을 줌으로써 전염력, 질병의 심각성 수준, 백신에 대한 저항력 등이 달라진다.

한편 170개국에 퍼진 인도발 델타 변이는 다른 변이보다 전염력이 강하고 백신의 효과를떨어뜨리는 것으로 분석된다.

댓글

Leave a Reply

Leaderboard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