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ir the watchmaking industry coronary heart relates to the reasons for it.upscalerolex.to usa. schooling tabulation is certainly who makes the best https://fr.wellreplicas.to/ position necessities. it can be rolex https://fr.upscalerolex.to task to deliver prosperous data to observe lovers along with fans. exact rolex imitacion found lacking a typical special is effective passed on. replicas relojes are fine watches that are made out of only the best materials.

Leaderboard Top

뉴섬CA주지사, “리콜 성공은 한인 포함 이민 사회 직격탄” 주장

개빈 뉴섬 CA 주지사는 오늘(11일) 오후 3시 30분 부터 라디오코리아를 포함한 아태계 미디어들과 화상 기자회견을 갖고 리콜 선거에 참여해 반대표를 행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앵커멘트]

개빈 뉴섬 CA 주지사가 리콜 선거를 약 한 달 앞두고   한인을 포함한 아태계 커뮤니티에게 리콜 선거에서 반대표를 던져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뉴섬 주지사는 리콜 선거 주도자들이 반 이민을 주창하고 있기 때문에 리콜이 이뤄지고 이들이 지지하는 인물이 주지사 직에 오를 경우 아태계 커뮤니티는 직격탄을 맞게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황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개빈 뉴섬 CA 주지사가 한인을 포함한 아태계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다음달(9월) 14일 열리는 리콜 선거에서   반대표를 던져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오늘(11일) 라디오코리아를 비롯한 아태계 언론과 가진 화상 기자회견을 통해 주 전체 인구 가운데 27%가 아태계를 포함한 타국 출신이라고 짚으며 전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다양성’을 품고 있는 것은 CA 주의 최대 강점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녹취 _ 개빈 뉴섬 CA 주지사>

하지만 리콜 선거로 인해 CA 주를 위대하게 만들었던 ‘다양성’이 훼손될 위기에 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뉴섬 주지사는 TV광고에 출연하는 등 리콜 선거를 뒤에서 주도하고 있는 인물들이 이민자를 비하하며 이민을 극도로 축소해야한다고 주창하고 있다는 점을 맹비난했습니다.

<녹취 _ 개빈 뉴섬 CA 주지사>

특히, 리콜 선거 주도 인물가운데 한 명은 코로나19 사태속 마스크 착용을 홀로코스트와 동일시하는 터무니 없는 주장을 펼치는데다 그들의 웹사이트에는 Chinese Kung Flu와 같은 아시안을 혐오하는 게시물들이 즐비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여성 비하는 물론 기후변화/코로나19 부정, 건강 보험 축소 주장 등도 마찬가지라고 덧붙였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재임 당시 펼친 반 이민 정책에 대해 CA 주가 지속적으로 소송을 제기하는 등 이민 사회를 보호하기 위한 노력을 펼쳐왔지만 그에 반하는 앞선 배경을 가진 리콜 선거 주도 인물들이 지지하는 후보가 다음 주지사에 오른다면 어떠한 영향을 초래할 지 심각하게 고려해야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투표 참여의 중요성을 짚었습니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리콜 선거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앞서 언급한 ‘다양성’을 포함해 일궈온 CA 주의 가치를 지켜내야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공화당 지지 유권자들이 리콜 선거에 관심을 갖는 반면 민주당 또는 무소속 유권자들은 상대적으로 관심이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녹취 _ 개빈 뉴섬 CA 주지사>

이어 뉴섬 주지사는 리콜 선거에 따른 여파 즉, 리콜이 이뤄져 주도자들의 뜻대로 된다면 한인을 포함한 아태계 커뮤니티에는 분명 악영향을 끼치게 될 것이라며 적극적인 투표 참여로 리콜을 저지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리콜 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개빈 뉴섬 CA 주지사는 아시안을 포함한 각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리콜 저지 캠페인에 본격 나서고 있습니다.

댓글

Leave a Reply

Leaderboard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