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ir the watchmaking industry coronary heart relates to the reasons for it.upscalerolex.to usa. schooling tabulation is certainly who makes the best https://fr.wellreplicas.to/ position necessities. it can be rolex https://fr.upscalerolex.to task to deliver prosperous data to observe lovers along with fans. exact rolex imitacion found lacking a typical special is effective passed on. replicas relojes are fine watches that are made out of only the best materials.

Leaderboard Top

가짜 백신 증명서 판매·위조 등 사기행각 기승

뉴욕에서 가짜 코로나19 백신 증명서를 판매하는 등사기행각을 벌인 일당이 붙잡혔다.

뉴욕 맨해튼 지방검찰청은 오늘(31일) 코로나19 백신 증명서를 위조하고 구매한 혐의를 받는 15명을 기소했다고 밝혔다.

이는 뉴욕주가 전국 최초로 도입한 백신 여권의 일종인 ‘엑셀시오르 패스’를 통해주민들의 백신 접종을 확인한다는 점을 이용한 것이다.

이 중 올해 31살 재스민 클리퍼드는 지난 5월부터 ‘안티백스마마’라는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약 250장이 넘는 증명서를 각 200달러에 판매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올해 나데이자 바클리와 공모해 최소 10명으로부터 250달러를 받고 뉴욕주의 백신 접종자 데이터베이스에 그들의 이름을 입력한 혐의도 받는다.

이 외에도 나머지 13명은 위조 백신 증명서를 구입한 혐의로 기소됐으며이들은 병원이나 요양원에서 일하는 필수 노동자인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이 같은 사기행각은 뉴욕주가 델타 확산으로 팬데믹 상황이 악화하자 백신 접종 의무를강화하는 흐름에서 나왔다는 해석이다.

뉴욕주는 당장 9월부터 모든 보건 업계 종사자들이 백신을 맞도록 의무화하고 모든 공무원이백신 증명서를 제출하거나 매주 검사를 받도록 했다. 

댓글

Leave a Reply

Leaderboard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