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ir the watchmaking industry coronary heart relates to the reasons for it.upscalerolex.to usa. schooling tabulation is certainly who makes the best https://fr.wellreplicas.to/ position necessities. it can be rolex https://fr.upscalerolex.to task to deliver prosperous data to observe lovers along with fans. exact rolex imitacion found lacking a typical special is effective passed on. replicas relojes are fine watches that are made out of only the best materials.

Leaderboard Top

“첫 100만원대” 갤럭시Z폴드3, 카메라 숨기고 방수에 S펜까지

“스마트폰 새 표준 제시” 폴더블폰 대세화 전략
앱 분할화면 기능 개선 및 구글·MS 협업으로 사용성 강화
이달 27일부터 한국 등 전세계 순차 출시…톰브라운 에디션 한정 판매
갤럭시Z폴드3[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삼성전자[005930]의 새로운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3가 화면 아래 카메라를 숨겨 더 넓은 화면으로 공개됐다.

기존 갤럭시 노트 시리즈에 적용되던 S펜에 방수 기능까지 지원하는데, 가격은 시리즈 최초로 100만원대에 진입했다.

갤럭시Z폴드 시리즈를 차세대 스마트폰의 표준이자 시장의 대세로 자리잡게 해 프리미엄 제품의 리더십을 강화하겠다는 삼성의 의지가 반영됐다.

삼성전자는 11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행사를 열고 갤럭시Z폴드3를 공개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 노태문 사장은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는 스마트폰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제품”이라며 “개방성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 갤럭시 생태계와 함께 모든 일상 경험을 즐길 방법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3에 자사 스마트폰 최초로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UDC)’ 기술을 적용했다.

UDC는 카메라를 화면 밑에 배치해 겉으로 봤을 때 카메라가 눈에 띄지 않게 하는 기술이다. 카메라 홀 위에도 디스플레이 픽셀이 있어 화면 전체로 콘텐츠를 보여주는 등 사용자 몰입도를 극대화한다.

메인 디스플레이와 커버 디스플레이에는 120㎐ 화면 주사율을 적용해 더 매끄럽고 부드럽게 화면을 볼 수 있게 됐다.

갤럭시Z폴드3에는 ‘S펜 폴드 에디션’과 ‘S펜 프로’가 적용된다. 폴더블 스마트폰에 S펜이 적용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S펜 폴드 에디션과 S펜 폴드에는 충격 완화 기술이 적용된 특수 ‘프로 팁(pro tip)’이 탑재됐다. 지연 시간도 줄어 실제로 펜을 쓰는 것처럼 사용감이 좋다.

갤럭시Z폴드3로 영상통화를 할 때 S펜 버튼을 누른 채 메인 디스플레이를 두 번 터치하면 메모 앱이 실행돼 영상통화를 하면서 통화 내용을 기록할 수 있다.

‘플렉스 모드 패널(Flex mode panel)’이 적용돼 제품을 90도로 세우면 앱을 사용하면서 밝기·음량 등을 조절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폴더블폰의 특성을 살려 앱 사용성도 강화했다. 최대 3개의 앱을 동시에 실행하는 ‘멀티 액티브 윈도우’로 모든 앱을 분할 화면에 넣어 실행할 수 있다.

자주 함께 사용하는 여러 앱을 한 번에 불러오는 ‘앱 페어’도 개선됐다. 여러 앱을 동시에 사용하다 종료해도 이후 동일한 분할화면에 부를 수 있다.

카메라는 후면에 1천200만 화소 초광각·광각·망원 카메라, 커버 디스플레이에 1천만 화소 카메라, 4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등 총 5개가 실렸다.

구글·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이 확대돼 폴더블폰 화면에 맞게 화상회의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나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 등을 쓸 수 있다.

갤럭시Z폴드3는 갤럭시Z플립3와 마찬가지로 IPX8 방수등급이 지원된다. IPX8 등급은 수심 1.5m 맑은 물에서 최대 30분간 견딜 수 있는 수준이다.

독일 인증기관인 ‘뷰로 베리타스(Bureau Veritas)’로부터 20만 번 폴딩 테스트 검증도 받았다.

 

갤럭시Z폴드3·갤럭시Z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삼성전자는 명품 브랜드 톰브라운과 함께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일부 국가에서 한정 판매한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추첨 방식을 통해 판매하고, 이달 12일 오전 9시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시작한다.

갤럭시Z폴드3는 국내에서 5G 모델로 이달 27일 출시된다. 한국, 미국, 유럽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256GB 내장 메모리 모델은 팬텀블랙, 팬텀그린, 팬텀실버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가격은 199만8천700원이다. 전작 갤럭시Z폴드2(239만8천원)보다 약 40만원 싸지면서 시리즈 최초로 100만원대 가격이 책정됐다.

512GB 내장 메모리 모델은 팬텀블랙, 팬텀실버 등 2가지 색상이 있고 가격은 209만7천700원이다.

별도로 판매하는 S펜 폴드 에디션과 S펜 프로의 가격은 각각 5만5천원, 12만1천원이다.

댓글

Leave a Reply

Leaderboard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