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ir the watchmaking industry coronary heart relates to the reasons for it.upscalerolex.to usa. schooling tabulation is certainly who makes the best https://fr.wellreplicas.to/ position necessities. it can be rolex https://fr.upscalerolex.to task to deliver prosperous data to observe lovers along with fans. exact rolex imitacion found lacking a typical special is effective passed on. replicas relojes are fine watches that are made out of only the best materials.

Leaderboard Top

버지니아 여고생 학교 화장실에서 치마입은 남학생에게 강간당해

 
버지니아주 라우든 카운티에 있는 Stone Bridge 고등학교에서 일어난 일이에요.

지난 5월 말즘, 9학년 여학생이 학교 화장실에서 치마를 입고 화장실에 들아온 남학생에게 강간을 당했습니다. 이 남학생의 젠더 정체는 gender fluid로 본인의 마음에 따라 남성 여성을 언제든지 오고가며 바뀔 수 있는 젠더라는 뜻입니다. 학교 화장실은 학생들이 identify하는 젠더에 따라 사용할수 있게 되어 있어서 치마를 입은 이 학생이 여자 화장실에 들어 갈수 있었던 거였죠.

사건이 있고나서 여학생의 부모님들이 학교로 불려갔고 이 사건이 경찰 리포트에 남았어요.

그리고 6월에 이 여학생의 부모들은 학교 보드 미팅에 참석합니다. 그곳에서 아버지인 Scott Smith는 아내와 함께 딸이 젠더 풀루어드 학생에게 강간을 당했다고 얘기했다가 어떤 여성이 믿을수 없는 얘기다라면서 반박하자 서로 언성을 높이게 되었고 Scott Smith씨가 경비원들과 경찰에게 제압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장면이 사진와 영상으로 퍼지면서 Scott이 domestic terrorist의 모습으로 보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자리에서 학교보드의 수퍼인텐던트는 학교의 transgender bathroom policy를 defend하며 문제가 없다고 얘기했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치마 입었던 남학생을 학교측에서 조용히 다른 학교로 전학을 보냈었고, 똑같은 이 학생은 10월초에 새로운 학교에서도 한 여학생을 건드리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Scott Smith가 다른 여학생이 같은 가해자 학생에게 또 당한것을 알게 되면서 조용히 있기로 했던 마음을 접고 (주위사람들과 변호사가 법적으로 해결되기전까지 공적으로 얘기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충고을 해서) Fox 인터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자신은 정치에 관심이 있는 사람도 아니고 lgbtq+ 사람들을 존중하지만 trangender bathroom policy때문에 딸에게 일어난 일과 학교에서 어떻게 처리했는지 알려서 더이상 딸과 같은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하기 위해 방송에 나오기로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제 이 치마를 입은 남학생의 guilty 판결이 나왔다고 하네요.

댓글

Leave a Reply

Leaderboard Bottom